제주배닷컴

전체보기

06

해외패키지

[무안-기타큐슈] 야마구치 & 미야지마 품격 3박4일

▶본 상품은 해피콜 상담 이후 결정되는 상품입니다.

결제완료 후에도 실시간 좌석 및 호텔 상황에 따라

마감 혹은 추가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약일 기준 2~3일내에 해피콜로 안내 드립니다. (주말, 공휴일 제외)

*** 일정은 항공 및 현지 사정에 의하여 변동될 수 있사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성수기 : <2018.7/20-8/19 >까지, <2018.12/23 - 2019.2/26>까지

@비수기: 성수기 제외 날짜

 

포함사항

왕복항공료, 항공TAX, 전용버스, 호텔, 입장료, 한국어가이드, 식사, 해외여행자보험, 가이드&기사경비

불포함 사항

국내 이동비, 기타개인경비, 싱글차지-별도문의

쇼핑정보

JTC 면세점 1회

기타사항

* 아동요금은 3만인하, 성인2명과 한방 사용하여야 적용 가능합니다. (성인1+아동1은 적용불가)
* 양국정부인가 조건으로 항공 스케줄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예약금은 예약 후 3일 이내에 200,000/인 입금하셔야 좌석 확보되며 전세기 특별약관 적용됩니다.
* 가이드는 무안공항 미팅 혹은 일본공항에서 미팅합니다.
* 모객인원이 충분치 아니한 경우 다른 상품과 조인하여 행사 진행하거나, 최저모객인원 7인이하일 경우, 출발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유류할증료는 6월 기준입니다. 7월 유류할증료가 오르면 추가요금이 있습니다.
▶12월,1월 동절기 일정은 다소 변경될수 있습니다

1 일차무안-기타큐슈

16:30 무안 국제공항 2층 미팅

18:00 무안 국제공항 출발 (약 1시간 10분 소요)

19:10 기타큐슈 국제공항 도착 후 가이드 미팅 호텔로 이동

호텔도착 후 체크인 후 휴식 (야간시내 자유관광) ※모객 인원수에 따라 첫째날 교통편이 결정됩니다.

호텔 기타규슈특급 또는 일급호텔  
식사  

2 일차기타큐슈-미네-이와쿠니

호텔 조식 후 미네로 이동
아키요시 동굴

일본 최대 종유석 동굴

일본 최대 종유석 동굴 -일본 혼슈섬의 서쪽 끝 야마구치 현에는 면적이 130㎢에 이르는 카르스트 지형인 아키요시 고원이 있는데 이곳에 아키요시 동굴이 있다. 1926년 동굴을 방문했던 아키요시 황태자의 이름에서 동굴의 이름을 따왔다.
 

아키요시다이

광활한 카르스트 지형

아키요시다이는 고생대의 산호초로 이루어졌으며, 해발고도 200∼300m의 카르스트이다. 지표면에는 깔때기 모양의 돌리네와 석회암 기둥이 발달했다. 3억년전의 산호초가 침식되어 만들어진 광활한 카르스트 지형을 선보인다.

중식 후 이와쿠니로 이동

킨다이쿄

일본 3대 다리중 하나인 아치형의 목조다리

1673년 제3대 이와쿠니번의 영주인 깃카와 히로요시에 의해 창건된 것으로 현재의 다리는 4대째에 해당합니다. 니시키가와 강의 청류에 놓인 5개의 아치를 표현한 나무다리로서 길이 193.3m 5m.은어()낚시로 활기찬 여름, 단풍의 가을 등 사계절의 풍치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와쿠니성

이와쿠니성

에도시대 초기, 산위에 쌓은 이와쿠니성은 성의 가운데 건물을 중심으로 남서로 니노마루, 북동으로 키타노마루, 그 밖에 급수 등의 쿠루와가 배치되어 산기슭에는 ‘오도이(御土居:흙으로 쌓은 작은 성채)’가 쌓아 올려졌습니다. 성의 중심 건물에는 46층의 천수각 등을 올리고 있었지만, 폐성천수각은 파각되어 성채는 영주의 저택으로 남았습니다. 성벽아래와 성을 끼고 있는 니시키강에는 긴타이쿄(錦帯橋)를 걸쳐 놓은 신기한 경관을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현재 오도이는 깃코공원으로 정비되어, 요코야마 산꼭대기에는 천수각이 있습니다.
 

▶이와쿠니 성을 감싸고 있는 깃코공원

호텔 투숙 및 휴식

호텔 AZ카메노이급 호텔(2인1실) 또는 동급  
식사 [조식] - 호텔식   [중식] - 현지식   [석식] - 호텔식  

3 일차미야지마-야마구치

호텔 조식 후 미야지마로 이동

▶세계문화유산에 등록된 물위의 신사 이츠쿠시마

▶바다위에 세워진 붉은 도리이, 오층탑 본전 등 자유관광

서쪽의 교토로 불리는 야마구치로 이동
루리코지 5층탑

일본 국보로 지정되어 있는 루리코지 5층탑

고샤쿠지(香積寺)16세기의 무사 오우치 요시히로(大內義弘)가 일족의 제사를 지내기 위해 세운 것이 이 절의 시초입니다. 1442, 요시히로를 명복을 빌기 위해 동생인 모리미(盛見)가 일본의 전통적인 5층탑인 고주노토(五重塔)를 세웠습니다. 오우치 일족 이후, 이 지방을 통치한 모리 테루모토(毛利輝元)가 다른 곳으로 이주할 때 고샤쿠지도 함께 이전시켰는데 5층탑만은 그대로 남았습니다. 1690년 다른 곳에 있었던 루리코지(瑠璃光寺)라는 절이 5층탑이 위치한 장소로 이전되어 지금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 5층탑은 높이 약 31미터로 지붕은 넓은 편이며 완만한 경사가 특징입니다. 전국에 현존하는 5층탑 중에서도 꽤 오래된 탑이며 국보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15,16세기의 가장 뛰어난 건축물 중의 하나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일본 전통 요정으로 유명했던 사이코엔

호텔로 이동 투숙 및 휴식
호텔 전통료칸 온천호텔 급(2인1실) 
식사 [조식] - 호텔식   [중식] - 현지식   [석식] - 호텔식  

4 일차야마구치-시모노세키-기타큐슈-무안

호텔조식 후 시모노세키로 이동

▶사무라이 마을이 모습이 남아있는 무사마을

모리저택

에도시대 번주의 저택을 보존한 모리저택

1903년에, 조후 모리가는 제 14대 당주・모리 모토토시에 의해 지어진 주택. 메이지 천황도 숙박하였으며, 일부의 방은 당시 그대로 남아있습니다. 무가주택구조의 중후한 안채과 흰색 벽에 둘러싸여진 일본 정원의 매력으로, 신록과 단풍의 계절이 되면 한층 더 볼거리가 늘어납니다. 사계절의 산야초가 담긴 안채에서는, 셀프 서비스의 녹차로 한숨 돌릴 수 있습니다. 죠카마치・조후의 거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어, 산책 도중의 휴식에 최적입니다.

기타큐슈로 이동
모지코레토로

근대 서양식 건물들이 모여있는 모지코레토로

 19세기 후반부터  20세기에 걸쳐 고베, 요코하마와 어깨를 나란히 한 일본의 3대무역항으로 번영한 모지코(門司港),  예전에는 작은 어촌에 불과했지만 1889년 정부로부터 쌀과 석탄 등 중요 품목을 수출하는 특별항구로 지정되었습니다.  대륙무역의 거점으로서  빠르게 발전하기 시작하였습니다.  거리에는 세관을 비롯한 은행과 상사가 즐비하였고,  1898년에는 규슈에 처음으로 일본은행지점이 설치되었습니다.  저녁무렵에는 거리 가로등의 불이 켜지고, 근대적이고 호화로운 벽돌건물이 즐비하게 늘어선 모습이 마치 런던같이 보이기도 하는 국제적인 도시입니다.

고쿠라성

고쿠라의 상징

고쿠라성은 13세기 중반 무라사키가와 강 하구 서안의 언덕에 축성된 것으로 근세성곽으로 재탄생한 것은 모리 가쓰노부가 성주로 부임할 무렵인 1590년대이며 호소카와 가문이 성주로 부임한 후 현재의 모습으로 변모하였습니다. 혼마루를 중심으로 남에는 마쓰노마루, 북에는 기타노마루를 두고 그 주위를 니노마루와 산노마루가 둘러싸인 성입니다. 성의 동쪽으로 흐르는 무라사키가와 강을 천연의 해자로 삼았으며, 현재 석벽의 일부와 해자가 남아 있습니다. 천수, 망루, 정원과 무가저택이 재건되어 있습니다.
 

리버워크

대형복합쇼핑몰

대형복합쇼핑몰

19:00 공항으로 이동 후 출국 수속

21:10 기타큐슈 국제공항 출발

22:20 무안 국제공항 도착

호텔  
식사 [조식] - 호텔식   [중식] - 현지식   [석식] - 현지식  

출발일 선택

패키지 등급
출발일 선택
출발일을 선택하세요.
출발인원

예상금액 : ~

빠른서비스